[학동역밥집] 강남옛날돈까스&즉석떡볶이

[학동역밥집] 강남옛날돈까스&즉석떡볶이


요즘 블로그 포스팅이 뜸하죠? 다시 시작하면서 자주 해야지 하는데 한번 쉬었더니 매일 글을 쓰는게 쉽지 않네요.

오늘은 어제 먹은 떡볶이 사진을 간단히 올리고 가려고 합니다. 


학동역 근처에 '강남옛날돈까스&즉석떡볶이'라는 식당이 있어요. 며칠 전에 돈까스를 먹었는데 의외로 괜찮아서 떡볶이도 먹어보았습니다. 


맛은 기본맛부터 중간매운맛, 매운맛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저는 당연히 기본맛을 먹었어요. 가격은 2인에 11,000원입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음식이 나와요. 뒤적뒤적 해주면서 끓을 때까지 기다려야 해요.



다 먹고 난 다음의 개인적인 평은 '맛은 괜찮다' 입니다. 


둘이서 먹기에 양은 부족하지만, 맛 자체는 괜찮았어요. 다음에 간다면 사리를 넣어서 먹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떡볶이에 사리 추가하는 가격이나 돈까스 가격이나 비슷해서 자주 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 

떡볶이 정도는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가장 좋은데, 집에서 만든 음식 사진을 올리는건 아무래도 쑥스럽네요. 그릇에 예쁘게 담는 것도 잘 못하겠구요. 그래도 가끔씩은 올려볼께요. 아주 가....끔.... ^^


떡볶이 글 간단히 쓰면서 주저리주저리 하고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