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역 카페] 이디야 커피 추천 메뉴 : 자몽 플랫치노(Grapefruit Flatccino)


[보라매역 카페] 이디야 커피 추천 메뉴 : 자몽 플랫치노(Grapefruit Flatccino)

 

보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며칠 전 이디야커피 해군회관점에서 망고 플랫치노를 먹었다고 글을 올렸었어요.  오늘은 컨디션이 별로인지 소화도 잘 안되고, 입맛도 없어서 저녁으로 그냥 음료수 한잔을 마시기로 했네요. 그래서 향한 곳은 이디야 커피입니다. 망고는 저번에 먹어봤으니 이번에는 자몽 플랫치노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가격은 3,400입니다.

 

 

망고 플랫치노를 먹어봤기 때문에 대략 무슨 맛인지 예상은 되었지만, 막상 먹어보니 예상보다 훨씬 괜찮아요. 쌉싸름한 자몽 맛이 향긋하네요. 제가 올 여름에 자몽에 꽂혀서 자몽을 여러 번먹었거든요. 자몽 플랫치노는 자몽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살아있어요. 자몽 알갱이도 간간히 보이고 맛도 상큼해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느낌입니다.

망고 플랫치노.. 제 취향 음료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이디야커피의 자몽 플랫치노 >

 주관적 평점 : ★★★★+  (별 네개반)

재구매의사 : yes

 

 

p.s. 꿀자몽 만드는 법 :  먼저 자몽 껍질을 깐 다음 자몽을 한 입 크기로 잘라요. 그 위에 꿀을 충분히 바르면 맛있는 꿀자몽이 완성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