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 고속터미널역 맛집 추천] 피자몰 강남점(피자 뷔페) 다녀왔어요.

 

[반포 고속터미널 맛집 추천] 뉴코아 아울렛 쇼핑 후, 피자몰 강남점(피자뷔페) 다녀왔어요

 

뉴코아아울렛에 쇼핑을 하러 갔다가 배가 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했어요. 뉴코아 지하에 있는 킴스클럽에서 간단히  분식을 먹을까 고민하면서 걸어가다가 피자몰을 발견했어요.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얼른 들어갔죠.

 

 

이용시간은 100분인데, 짧은 것 같지만 30분만 먹어도 정말 배가 불러요.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런치 9,900원
  • 평일 디너와 주말,공휴일 12,900원
  • 초등학생 7,900원
  • 미취학 아동(36개월 이상) 4,900원

 

피자뷔페라서인지 피자 종류가 생각보다 많이 있었어요.

피자 종류는 아래쪽에 동영상을 확인해주세요. ^^

 

 

위에 사진은 심군이 가져온 피자, 아래 사진은 제가 가져온 피자에요. 피자가 전반적으로 맛있었는데 어디에서 먹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맛있어서 고르곤졸라 피자만 한번 더 가져다 먹었어요.

 

 

샐러드도 생각보다 많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건 오징어튀김이었어요. 약간 식어서 아쉬웠지만,쪼롬하니  제 입맛에 잘 맞더구요. 제가 가져온 샐러드 접시는 사진이 이상하게 나와서 심군이 가져온 샐러드 접시로 사진을 올려요. ^^

 

 

뷔페에서 정신없이 음식을 먹다가 목이 마르면 시원한 탄산음료 한 잔은 기본이겠죠? 저는 콜라를 별로 안좋아하니 얼음 가득 넣은 스프라이트로 한 잔..  ^^

 

 

피자몰 성신여대점은 음료를 별도로 주문해야 하는데, 피자몰 강남점은 음료를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피자를 몇 조각 먹고 샐러드까지 먹으니 배가 불러서 더이상은 못먹겠더라구요.

마지막은 항상 그렇듯 과일로 마무으리..

 

 

 

피자몰에서 찍었던 피자와 샐러드바 동영상도 같이 올립니다. 영상이 흔들린다는 단점이 있어요.

비루한 제 손을 탓해주세요. ㅠㅠ 

 

 

 

피자몰 피자뷔페는 강남점(or 반포점)과 성신여대점 이렇게 두 곳이 있어요. 고속터미널이나 성신여대 쪽에서 약속이 있으시다면 피자몰에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고속터미널역과는 좀 거리가 있어서 지하철역에서 피자몰까지는 좀 걸으셔야 됩니다.

제가 먹을 동안 살펴보니 아이들 데리고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고, 커플들도 많이 와서 좌석이 꽉 찼어요. 기다리시는 분도 몇 분 계시더라구요.  튀김종류가 뜨겁지 않아 좀 아쉬웠지만, 전반적으로는 만족해서 담에 고속터미널 가면 또 방문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