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동/신림동] 달봉감자에서 감자와 맥주를..

[대학동/신림동] 달봉감자에서 감자와 맥주를..

 

얼마전 다녀온 달봉감자입니다. 저녁을 일찍 먹고나서 간단히 맥주 한잔 하려고 간 곳이에요.

제가 사는 동네에 감자 파는 가게가 여러군데가 있는데, 제가 가는 곳은 여기입니다.  

 

 

 

 메뉴판을 한번 살~ 짝 보고는 평소처럼 달봉감자 큰거 하나랑 크림 생맥주 두 잔을 시켰습니다.

전에 심 세무사가 쏘맥 2단계를 주문한 적이 있었는데,

몇 모금 먹더니 맥주가 아니라 그냥 소주 같다고 못마시겠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크림생맥주만 마셨어요.

자몽맥주나 라즈베리 맥주도 먹어보고 싶긴 한데, 맥주를 여러잔 마시지를 않으니 크림생맥주 한잔 마시고 땡이네요.

 

 

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크림생맥주에 크림이 부족하면 더 준다고 하는데 저희는 한번도 더 달라고 한 적이 없네요.

그냥 가볍게 맥주 한잔만 마시고 가니 크림을 더 달라고 하기도 그렇더라구요. ㅎㅎ

 

 

 

조금 기다리니 감자가 나왔습니다.

달봉감자 작은거는 소스를 하나 주는데, 저는 큰거를 시켰기때문에 소스를 두 개 받았어요.

소스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 두 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스위트칠리와 허니머스타드를 달라고 했어요.

 

 

요기에서 스위트칠리, 갈릭치즈, 갈릭디핑, 허니머스타드.. 이렇게 4가지 소스를 먹어봤어요.

제가 먹어본 소스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물론 주관적 입맛이지만요.

 

 

벽에 붙어 있는 그림인데 재미있어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ㅎㅎ

실내가 크게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서 가볍게 이야기하면서 맥주한잔 하기에는 괜찮은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