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클럼프(linkclump) 사용방법 : 사이트 한번에 열기

사이트를 한 번에 여러 개 열고 싶다면? 링크클럼프(linkclump) 추가하기!!

 

 

linkclump는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으로, 드래그해서 수많은 사이트를 한꺼번에 열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예를 들어 10개의 블로그 글을 열어보기 위해서는 하나하나 블로그 제목을 클릭해야 하죠. 하지만 링크클럼프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10개의 사이트도 클릭 한 번으로 한꺼번에 열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정말 편하니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 추가해서 사용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링크클럼프(linkclump) 크롬 추가 및 사용방법

 

1. 구글에서 linkclump를 검색하세요

2. 맨 처음에 뜨는 Linkclump 주소에서 Chrome 웹 스토어를 클릭하세요

 

3. 오른쪽 상단의 크롬에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4. 크롬에 추가를 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그러면 맨 아래의 옵션(Options)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중간의 액션(Actions) 부분의 편집하기(Edit)를 눌러줍니다.

 

 

6. 상단의 Activation 부분을 보면 기본적으로 마우스 버튼 왼쪽과 z키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저는 Alt키+마우스 왼쪽 버튼이 편해서 그렇게 변경을 했습니다. 이 부분은 자신이 사용하기 편한 버튼으로 변경해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나중에 다시 변경을 하고 싶을 때는 크롬 오른쪽 상단의 확장 프로그램에서 linkclump 오른쪽 점 세 개 부분을 누르면 옵션이 뜹니다. 이 부분을 클릭한뒤 변경을 하셔도 됩니다.

 

 

7. 마우스 왼쪽 버튼과 Alt키(자신이 지정한 키)를 누르고 한 번에 열고 싶은 사이트 링크를 드래그합니다. 그러면 지정한 사이트 창이 동시에 열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