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이케아 구경하기!

#여러 일상들|2015. 10. 30. 00:30

광명 이케아 구경하기!


어제 광명 이케아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가구를 살 예정인데 미리 구경을 해보러 갔어요. 어떤게 있는지 미리 살펴본다음 사야할 목록을 작성해보려구요.  

사무실에서 7시 넘어 출발했더니 이케아에 8시가 넘어서야 도착을 했어요. 평일 저녁이어서 매장은 한산하더군요.  전에 주말에 갔더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도 힘들고 구경하는 것도 힘들고 식당줄도 엄청 길어서 고생한 적이 있거든요.

하지만 어제는 주차장도 텅텅 비어있고, 매장에도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주방이 깔끔하죠? 사진에 나온대로 저렇게 갖춰놓으려면 3,999,000원이라네요.

 


물론 전문가의 솜씨겠지만, 인테리어를 잘 하는 사람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진은 찍지않았는데 다양한 인테리어가 있었어요. 저렇게 꾸며놓은 것을 세트로 사고싶은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사야할 물건은 제품번호를 적어두었다가 창고에서 직접 꺼내야해요. 



창고를 지나가다가 발견한 책상이에요. 가격이 저렴해서 다음번에 올 떄 구매하고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들었습니다. 

가볍게 돌아보다가 집에 왔어요. 평일에 이케아에 가시는 분들은 이케아 멤버쉽이 있으면 커피무료니까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