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다녀온 구리한강시민공원

#여러 일상들|2016. 2. 17. 00:30

그 동안 잘 지내셨죠?

글을 한참만에 올리네요. 바쁜 일이 한동안 휘몰아쳤다가 설도 지나고 한숨 돌리고 있습니다.

조만간 다시 바빠지겠지만요. ^^

 

지난 주말에 구리한강시민공원에 다녀왔어요.

처음부터 여기에 가려고 계획했던 것은 아닌데,

도서관에 대여한 책을 반납하고 시간이 남아서 드라이브 겸 무작정 간 곳이었어요.

날이 많이 흐리긴했지만,

비가 오지는 않아서 다행이라 생각하며 가볍게 구리한강시민공원을 거닐었습니다.

그러다가 사진도 몇 장 찍었네요.

 

 

강물이 얼어붙었는데 배 한 척이 얼음을 깨면서 지나가고 있어요.

흐린 날과 더불어 전경이 나름 분위기있네요.

 

 

날씨때문인지는 몰라도 공원이 참 한적했어요.

날이 따뜻해지면 여기도 사람이 많아지겠죠?

거리가 가깝지 않아서 제가 자주 갈 곳은 아니지만

주변에 사시는 분이라면 산책하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