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이 없이 'photo editor online'으로 블로그 서명 만들기

 

포토샵이 없이 'photo editor online'으로 블로그 서명 만들기

 

블로그 서명을 어떻게 만드는지 설명해볼까 해요.

초보블로거라서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하나하나 겨우 바꿔가고 있지만, 혹시라도 궁금하신 분이 있다면 자그마한 도움이 되고, 저도 나중에 필요할 때 참고하려고 겸사겸사 글을 올립니다.

 

그럼 포토샵 없이 블로그 서명 만들기 시작해볼까요? Let'~s g~~o !! ㅎㅎ

이용할 사이트는 바로 이곳이에요.

▶▷  http://apps.pixlr.com/editor/

 

 

링크된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이미지를 생성할 수가 있어요. 새 이미지 생성을 클릭하셔서 원하는 크기를 적어주세요. 저는 '넓이200×높이60'으로 정했어요. 더 크게 하실 분은 원하시는대로 적어주세요. 그리고 투명에 꼭 체크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에는 원하는 블로그 서명을 적어주시면 되는데 저는 이미지도 같이 넣어볼 생각이라 일단 그것부터 설명할게요. 이미지를 넣지 않을 분들은 이번 설명은 패스하셔도 됩니다. ^^

위쪽에 있는 파일에서 이미지 열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파일을 열어주세요. 저는 하트이미지로 정했어요. 크기는 그림판에서 65×55 사이즈로 조정했습니다.

 

 

왼쪽에 있는 마술봉 모양을 눌러준 다음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미지가 깜박깜박 할거예요. 그 다음 상단에 있는 편집으로 가서 복사 클릭클릭~~

 

 

그 다음 서명을 작성할 부분 위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제 글씨 넣기를 해볼게요.

 

 

왼쪽편에 있는 A자를 눌러주세요. 그 다음 글씨를 쓸 부분 위에서 마우스로 클릭해주면 텍스트 창이 떠요. 원하는 크기와 글꼴, 색을 지정해준 다음, 블로그 서명을 적어주세요. 그리고는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돼요.

 

 

마지막으로 할 일은 파일 저장하기입니다. 다음에 이 서명을 또 쓸 수도 있으니 일단 PXD파일로 저장해주세요. PXD파일로 저장해두면 나중에 이미지 수정할 일이 생길때 '파일이미지열기→PXD파일 클릭'을 통해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 서명은 PNG파일로 저장하시면 돼요. 꼭 PNG파일로 하셔야 투명하고 예쁜 서명을 만드실 수 있어요.

 

 

 

이렇게 해서 블로그 서명 만들기가 다 끝났습니다. 저도 어떻게 하는 지 몰라서 한참 헤매었기 때문에, 저처럼 초보이신 분들을 위해서 가능하면 자세하게 쓰려고 노력했어요. 잘 아시는 분들이 보기엔 뭐 이렇게 세세한 것까지 썼나 싶을 수도 있지만 말이죠.

이 글 보신 분들 모두 멋진 블로그 서명 만드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