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반건조 호박군고구마 먹어봤어요

피코크(PEACOCK) 반건조 호박군고구마 후기

 

얼마전 이마트에 들렀다가 무인시식코너에 놓여진 고구마말랭이를 먹어보았습니다. 궁금해서 한두개 집어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그 날은 구입을 하지않고 돌아왔는데, 나중에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이마트에 다시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1. 제품명 : 피코크(PEACOCK) 반건조 호박고구마 그대로

2. 구입장소 : 이마트

3. 가격 : 7,480원

4. 내용량 : 호박고구마 국내산 200g

 

 

제품 설명을 살펴보니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오븐에서 구워낸 다음 15시간 이상 건조시키고 저온숙성고에서 12시간 숙성시켰다고 나오네요. 쫀득쫀득하고 달달한 맛이에요. 구입 후에는 냉장보관이 좋고, 딱딱해졌을 때엔 전기밥솥에 2~3분 넣어두면 금방 말랑해진다고 하네요. 전자렌지에 가열하면 금방 굳어진다고 하니 전기밥솥을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호박고구마가 성인의 손가락 굵기 정도로 만들어져서 먹기에도 편해요. 냉장보관 하라는 안내문을 보았지만, 저는 실온 보관하면서 이틀에 걸쳐 다 먹어어요.

달달해서 칼로리도 높을 것 같은데, 야금야금 하나씩 먹다보니 어느새 다 먹어버렸네요 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이고,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부터라죠?

쫀득쫀득한 고구마말랭이를 맛있게 먹었기에 얼마뒤에 또 이마트를 갈 것만 같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가시는 길에 공감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

 

댓글()